오늘은 대림절 제2주 12월 10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마태복음서 18장 12절에서 14절 입니다.
마18:13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가 그 양을 찾으면, 길을 잃지 않은 아흔아홉 마리 양보다, 오히려 그 한 마리 양을 두고 더 기뻐할 것이다.
12 너희는 어떻게 생각하느냐? 어떤 사람에게 양 백 마리가 있는데, 그 가운데 한 마리가 길을 잃었다고 하면, 그는 아흔아홉 마리를 산에다 남겨 두고서, 길을 잃은 그 양을 찾아 나서지 않겠느냐? 13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가 그 양을 찾으면, 길을 잃지 않은 아흔아홉 마리 양보다, 오히려 그 한 마리 양을 두고 더 기뻐할 것이다. 14 이와 같이, 이 작은 사람들 가운데서 하나라도 망하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다." (음악)
“이와 같이, 이 작은 사람들 가운데서 하나라도 망하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다.”..라는 말씀이 가슴에 남습니다. ‘이 작은 사람들, 이 보잘 것 없는 사람들’..이라는 말에.. 머물러 봅니다. (음악)
하나님의 사랑의 눈으로 ‘작은 자들’을 바라봅니다. 우리 안에 있는 ‘작은 자들’.. 우리 옆, 우리 주위에 있는 ‘작은 자들’을.. 사랑의 눈으로 바라봅니다. (음악)
사랑의 마음으로 말씀을 다시 듣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마침기도) 길 잃은 한 마리의 양.. 작은 자를.. 사랑으로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의 동역자가 되는 은총을.. 주님처럼 작은 자들을 찾아나서는 사랑을.. 허락하소서.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