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0월 22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누가복음서 12장 35절에서 38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눅12: 37 주인이 와서 종들이 깨어 있는 것을 보면, 그 종들은 복이 있다.(사랑의 예수님, 늘 깨어 주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영적으로 잠들지 않게 하옵소서!)
35 "너희는 허리에 띠를 띠고 등불을 켜놓고 있어라. 36 마치 주인이 혼인 잔치에서 돌아와서 문을 두드릴 때에, 곧 열어 주려고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과 같이 되어라. 37 주인이 와서 종들이 깨어 있는 것을 보면, 그 종들은 복이 있다.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그 주인이 허리를 동이고, 그들을 식탁에 앉히고, 곁에 와서 시중들 것이다. 38 주인이 밤중에나 새벽에 오더라도, 종들이 깨어 있는 것을 보면, 그 종들은 복이 있다. (음악)
문맥상... “허리에 띠를 띠고 등불을 켜놓고 있어라”는 말씀은... ‘항상 깨어서, 섬길 준비를 하고 있어라’...라는 말씀입니다. 주님이 말씀하십니다... 깨어 있으십시오! 사랑하십시오! 섬기십시오! (음악)
“주인이 와서 종들이 깨어 있는 것을 보면, 그 종들은 복이 있다”고 하십니다. 복 중에 가장 큰 복은, ‘주님께서 직접 우리를 사랑하고 섬겨주시는 복’ 입니다. (음악)
깨어서 말씀을 잘 들어 보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항상 깨어 있고... 마음을 다해 하나님과 이웃을 섬길 수 있는 은총을... 기도합니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