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7월 11일 목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마태복음서 10장 7절에서 15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앓는 사람을 고쳐 주며, 죽은 사람을 살리며, 나병 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어라.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마10:8) 사랑의 주님, 우리가 합심하여 기도할 때 병이 깨끗하게 낫게 하옵소서!
7 다니면서 '하늘 나라가 가까이 왔다'고 선포하여라. 8 앓는 사람을 고쳐 주며, 죽은 사람을 살리며, 나병 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어라.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9 전대에 금화도 은화도 동전도 넣어 가지고 다니지 말아라. 10 여행용 자루도, 속옷 두 벌도, 신도, 지팡이도, 지니지 말아라. 일꾼이 자기 먹을 것을 얻는 것은 마땅하다. 11 아무 고을이나 아무 마을에 들어가든지, 거기서 마땅한 사람을 찾아내서, 그 곳을 떠날 때까지 거기에 머물러 있어라. 12 너희가 그 집에 들어갈 때에, 평화를 빈다고 인사하여라. 13 그래서 그 집이 평화를 누리기에 알맞으면, 너희가 비는 평화가 그 집에 있게 하고, 알맞지 않으면 그 평화가 너희에게 되돌아오게 하여라. 14 누구든지 너희를 영접하지 않거나 너희의 말을 듣지 않거든, 그 집이나 그 고을을 떠날 때에, 너희 발에 묻은 먼지를 떨어 버려라. 15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심판 날에는 소돔과 고모라 땅이 그 고을보다는 견디기가 쉬울 것이다." (음악)
하나님 나라의 사랑과 평화를 전하기 위해 당신이 요즘 들어간 마을, 들어간 집은 어디입니까? (침묵) 하나님 나라 백성이라는 신분으로 요즘 당신이 머물고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음악)
당신이 지금 머무는 곳은 당신이 전달하려는 주님의 사랑과 평화를 받아들이고 있나요? (침묵) 아니면 오히려 ‘세상 일은 그렇게 돌아가지 않는다’며 당신의 생각을 거부하고 비난하나요? (음악)
생명을 주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하는 것이 얼마나 가치있고 당당하게 할만 한 일인지 알게 하여 용기를 주려는 예수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다시 들어보십시오. (말씀낭독) (음악)
사랑의 원리는 오히려 거부당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생길 수 있는 일이라고 오늘 말씀하십니다. (마침기도) 주님의 사랑을 전할 때에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자책하지 않고 기쁨 가운데 주님이 맡기신 일을 해나갈 수 있는 용기를 주소서.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