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제3주 4월 19일 금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6장 52절에서 59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내 살은 참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이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내 안에 있고, 나도 그 사람 안에 있다." 사랑의 주님, 예수님의 살과 피를 허락하여 주셔서 주님 안에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52 그러자 유대 사람들은 서로 논란을 하면서 말하였다. "이 사람이 어떻게 우리에게 [자기] 살을 먹으라고 줄 수 있을까?"
53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또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는 생명이 없다.
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살릴 것이다.
55 내 살은 참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이다.
56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내 안에 있고, 나도 그 사람 안에 있다.
57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고, 내가 아버지 때문에 사는 것과 같이, 나를 먹는 사람도 나 때문에 살 것이다.
58 이것은 하늘에서 내려온 빵이다. 이것은 너희의 조상이 먹고서도 죽은 그런 것과는 같지 아니하다. 이 빵을 먹는 사람은 영원히 살 것이다."
59 이것은 예수께서 가버나움 회당에서 가르치실 때에 하신 말씀이다. (음악)
예수님은 "나를 먹는 사람은 나 때문에 살 것이고" 라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삶의 근거, 원인을 말하고 있습니다.(침묵) 당신의 삶의 근거는 무엇, 또는 누구입니까? (음악)
우리는 어째서 예수님이 자신을 선물로 우리에게 주시는 것을 종종 거절하고 있을까요? (음악)
예수님은 무엇 때문에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으라고 하시는지 다시 한번 듣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내 안에 있고.... 나도 그 사람 안에 있다.... 나를 먹는 사람은.... 나 때문에 살 것이다.(침묵) 당신 안에는 예수님이 계시고, 당신은 예수님 때문에 살아가고 있습니다.(침묵) 주님! 주님 때문에 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