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제2주 4월 9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3장 7절에서 15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바람은 불고 싶은 대로 분다. 너는 그 소리는 듣지만,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는 모른다. 성령으로 태어난 사람은 다 이와 같다.(요3:8) 사랑의 주님, 오늘도 성령의 부는 바람에 따라 살게 하옵소서!
7 너희가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내가 말한 것을, 너는 이상히 여기지 말아라. 8 바람은 불고 싶은 대로 분다. 너는 그 소리는 듣지만,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는 모른다. 성령으로 태어난 사람은 다 이와 같다." 9 니고데모가 예수께 물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10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너는 이스라엘의 선생이면서, 이런 것도 알지 못하느냐? 11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에게 말한다. 우리는, 우리가 아는 것을 말하고, 우리가 본 것을 증언하는데, 너희는 우리의 증언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12 내가 땅의 일을 말하여도 너희가 믿지 않거든, 하물며 하늘의 일을 말하면 어떻게 믿겠느냐? 13 하늘에서 내려온 이 곧 인자 밖에는 하늘로 올라간 이가 없다. 14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 것 같이, 인자도 들려야 한다. 15 그것은 그를 믿는 사람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음악)
예수님은 우리가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하십니다. [침묵] ‘거듭남’.. ‘새로 태어남’..이라는 말씀을 들을 때, 당신의 반응은 어떠합니까?.... 어떤 생각, 어떤 느낌, 또는 어떤 기도가 흘러 나옵니까? (음악)
성령으로 다시 태어난 사람은.. 성령의 바람이 부는 대로 사는 사람입니다....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는 채.. 바람의 소리.. 성령의 흐름..에 따라 사는 사람입니다.... (음악)
본문을 다시 경청하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하늘에서 내려온 이.. 곧 인자 밖에는.. 하늘로 올라간 이가 없습니다.... 주님만이 영원한 생명이시고... 영생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부활의 그리스도가 우리의 주인이 되는.. 새로운 탄생만이.. 영생의 길입니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