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1월 22일 금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누가복음서 19장 45절에서 48절 입니다.
눅19:46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성경에 기록하기를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 될 것이다' 하였다.
45 예수께서 성전에 들어가셔서, 장사하는 사람들을 내쫓으시며, 46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성경에 기록하기를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 될 것이다' 하였다. 그런데 너희는 그것을 '강도들의 소굴'로 만들어 버렸다." 47 예수께서 날마다 성전에서 가르치셨다. 대제사장들과 율법학자들과 백성의 우두머리들이 예수를 없애버리려고 꾀하고 있었으나, 48 어찌해야 할지 방도를 알지 못하였다. 백성이 모두 그의 말씀을 열심히 듣고 있었기 때문이다. (음악)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다... 예수님은 성전을 가르켜 '기도하는 집'이라고 하십니다. 신약 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성전은 바로 우리 입니다. 우리가 '기도의 집'이라는 뜻 입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기도의 집' 역할을 감당하고 있으십니까? (음악)
예수님은 성전이 장사하는 곳이 아닌 기도하는 곳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은 혹시 사고 파는 일로 바쁜 것은 아닌가요? (음악)
다시 한번 말씀을 경청해보십시오. (말씀낭독) (음악)
하나님과의 영적인 교감 즉 기도는 매우 중요하고 본질적이어서 기도 없이는 다른 모든 것이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침묵) (마침기도) 주님! 저희 안에 기도에 대한 열정을 채워주십시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