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7월 23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마태복음서 12장 46절에서 50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따라 사는 사람이 곧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마12:50) 사랑의 주님, 하늘 아버지의 뜻을 따라 사는 우리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46 예수께서 아직도 무리에게 말씀하고 계실 때에, 예수의 어머니와 형제들이 예수와 말을 하겠다고 바깥에 서 있었다. 47 [어떤 사람이 예수께 와서 말하였다. "보십시오, 선생님의 어머니와 형제들이 선생님과 말을 하겠다고 바깥에 서 있습니다."] 48 그 말을 전해 준 사람에게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누가 나의 어머니이며, 누가 나의 형제들이냐?" 49 그리고 손을 내밀어 제자들을 가리키고서 말씀하셨다. "보아라, 나의 어머니와 나의 형제들이다. 50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따라 사는 사람이 곧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 (음악)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따라 사는 사람이 곧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라고 하십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뜻을 어떻게 분별하고 있습니까? (음악)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주님을 따르는 제자들에게. 예수님은 자신의 어머니, 형제, 자매라고 하십니다. 당신은 주님의 제자입니까? (침묵) 주님을 따르기 위해. 주님 뜻대로 살기 위해. 무엇을 내려놓으셨습니까? (음악)
말씀으로 초대합니다. 말씀으로 다시 초대합니다. (말씀낭독) (음악)
매순간 내 뜻이 아니라 주님의 뜻을 묻는 제자가 되게 하옵소서. (침묵) 매일의 삶이 내 뜻이 아니라 주님의 뜻을 따라 사는 주님의 가족이 되게 하옵소서.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