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25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누가복음서 7장 12절에서 14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그러므로 너희는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여라.(눅7:12) 사랑의 주님, 나에게 그리고 남에게 친절을 베풀게 하옵소서.
12 "그러므로 너희는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여라. 이것이 율법과 예언서의 본뜻이다." 13 "좁은 문으로 들어가거라. 멸망으로 이끄는 문은 넓고, 그 길이 널찍하여서, 그리로 들어가는 사람이 많다. 14 생명으로 이끄는 문은 너무나도 좁고, 그 길이 비좁아서, 그것을 찾는 사람이 적다." (음악)
율법과 예언서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은 ‘너희는 남이 너에게 해 주기를 바라는 대로.. 남에게 해 주어라’입니다. [침묵] 요즈음 남이 당신에게 해 주기를 바라는 것이 있습니까? 그것이 무엇입니까? (음악)
최근에 당신이 바라던 것을 다른 사람을 통해 받은 적이 있습니까? [침묵] 그 선물을 통해 무엇을 경험했습니까? 혹시 그 선물 안에 담겨있는 그리스도의 생명과 사랑을 경험하셨습니까? (음악)
본문으로 다시 초대합니다. (말씀낭독) (음악)
생명으로 이끄는 문은 남에게 받고자 하는 것을 남에게 줄 때 열린다고 합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좁은 문을 통과하여 오늘 누군가에게 내가 받고자 하는 것을 먼저 주는 은혜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