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21일 금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마태복음서 6장 19절에서 23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너의 보물이 있는 곳에 너의 마음도 있을 것이다.(마6:21) 사랑의 주님, 우리의 보물을 사랑과 선행으로 하늘에 쌓게 하옵소서~
19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보물을 땅에다가 쌓아 두지 말아라. 땅에서는 좀이 먹고 녹이 슬어서 망가지며, 도둑들이 뚫고 들어와서 훔쳐간다. 20 그러므로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어라. 거기에는 좀이 먹고 녹이 슬어서 망가지는 일이 없고, 도둑들이 뚫고 들어와서 훔쳐 가지도 못한다. 21 너의 보물이 있는 곳에, 너의 마음도 있을 것이다." 22 "눈은 몸의 등불이다. 그러므로 네 눈이 성하면 네 온 몸이 밝을 것이요, 23 네 눈이 성하지 못하면 네 온 몸이 어두울 것이다. 그러므로 네 속에 있는 빛이 어두우면, 그 어둠이 얼마나 심하겠느냐?" (음악)
예수님은 지금 당신이 무엇을 신뢰하는지.... 당신이 당신의 안전을 위해 무엇을 의지하는지 물으십니다. (음악)
모든 사람은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 가치관이 각 사람의 존재 방식과 생활 방식을 결정합니다. 당신에게 절대적인 가치는 무엇입니까? (음악)
우리는 하나님과 재물을 함께 섬길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어느 한 쪽을 택해야 하고, 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 지 말씀을 다시 듣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눈은 몸이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분별해줍니다. 그러나 눈이 재물에 대한 욕심으로 흐려지면 우리의 삶은 어두움에 빠져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없게 됩니다.(침묵) 주님! 주님의 마음이 있는 곳에 저희의 마음도 있기를 기도합니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