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5월 24일 금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마태복음서 9장 35절에서 38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예수께서는 하늘 나라의 복음을 선포하며, 온갖 질병과 온갖 아픔을 고쳐 주셨다.(마9:35) 주님, 우리의 몸과 마음을 고쳐 주옵소서~
35 예수께서는 모든 도시와 마을을 두루 다니시면서, 유대 사람의 여러 회당에서 가르치며, 하늘 나라의 복음을 선포하며, 온갖 질병과 온갖 아픔을 고쳐 주셨다.
36 예수께서 무리를 보시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셨다. 그들은 마치 목자 없는 양과 같이, 고생에 지쳐서 기운이 빠져 있었기 때문이다.
37 그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다. "추수할 것은 많은데, 일꾼이 적다.
38 그러므로 너희는 추수하는 주인에게 일꾼들을 그의 추수밭으로 보내시라고 청하여라." (음악)
예수님은 지치고 무기력한 자들과 한 마음이 되십니다. 그래서 그들의 고통을 아십니다. 그리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십니다. 당신이 힘들 때 주님은 어떠하셨을까요? (음악)
참된 목자이신 예수님은 목자 없이 방황하는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십니다. 당신은 주님이 당신을 불쌍히 여기시는 것을 알아차린 경험이 있으신가요? (음악)
예수님의 마음을 느껴보며 다시 말씀을 듣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예수님은 당신을 부르시고, 당신에게 지혜를 공급하실 수 있는 성령님을 보내셔서 당신을 도와주도록 하십니다. (침묵) 그리고 당신을 잃어버린 자들에게 보내십니다. 지금 당신에게 떠오르는 잃어버린 자가 있다면 그를 위해 기도하십시요.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