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제7주 5월 16일 목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17장 20절에서 26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나는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영광을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나인 것과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는 것입니다.(요17:22)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주님의 영광을 주시고 주님과 하나가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0 "나는 이 사람들을 위해서만 비는 것이 아니고, 이 사람들의 말을 듣고 나를 믿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빕니다.
21 아버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과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어서 우리 안에 있게 하여 주십시오. 그래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다는 것을, 세상이 믿게 하여 주십시오.
22 나는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영광을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나인 것과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는 것입니다.
23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신 것은, 그들이 완전히 하나가 되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다는 것과,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과 같이 그들도 사랑하셨다는 것을, 세상이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24 아버지,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사람들도, 내가 있는 곳에 나와 함께 있게 하여 주시고, 창세 전부터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셔서 내게 주신 내 영광을, 그들도 보게 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25 의로우신 아버지, 세상은 아버지를 알지 못하였으나, 나는 아버지를 알았으며, 이 사람들도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26 나는 이미 그들에게 아버지의 이름을 알렸으며, 앞으로도 알리겠습니다. 그것은,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그 사랑이 그들 안에 있게 하고, 나도 그들 안에 있게 하려는 것입니다." (음악)
하나님이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내가 누린 이것을, 이들도 누리게 해주십시오’ (음악)
‘내 사랑 안에 머물러라’고 당부하셨던 예수님께서 오늘은 우리를 위해 하나님께 비셨습니다.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과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어서 우리 안에 있게 하여 주십시오” (음악)
신적인 사랑과 하나됨의 기쁨을 제자들도 누리기를 원하셔서, 이를 성부 하나님께 간절히 구하는 성자 하나님의 기도를 다시 한 번 마음으로 경청해보십시오. (말씀낭독) (음악)
예수께서는 제자들 뿐 아니라, 그들의 말을 듣고 믿는 자들, 곧 오늘의 나를 위해서도 기도하신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도 하나가 되어 예수 안에 머물게 하소서.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