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제7주 5월 13일 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16장 29절에서 33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말한 것은, 너희가 내 안에서 평화를 얻게 하려는 것이다. 너희는 세상에서 환난을 당할 것이다. 그러나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요16:33) 주님 주시는 용기로 세상을 이기게 하옵소서!
29 그의 제자들이 말하였다. "보십시오. 이제 밝히어 말씀하여 주시고, 비유로 말씀하지 않으시니, 30 이제야 우리는, 선생님께서 모든 것을 알고 계시다는 것과, 누가 선생님께 물어볼 필요가 없을 정도로 환히 알려 주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선생님이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것을 믿습니다." 31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이제는 너희가 믿느냐? 32 보아라, 너희가 나를 혼자 버려 두고, 제각기 자기 집으로 흩어져 갈 때가 올 것이다. 그 때가 벌써 왔다. 그런데 아버지께서 나와 함께 계시니, 나는 혼자 있는 것이 아니다. 33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말한 것은, 너희가 내 안에서 평화를 얻게 하려는 것이다. 너희는 세상에서 환난을 당할 것이다. 그러나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 (음악)
예수님을 믿었던 시간을 떠올려 봅니다 언제나 내 곁에 머무시는 예수님께 내 마음을 열어 드립니다. (음악)
'너희가 내 안에서 평화를 얻게 하려는 것이다'라는 말씀을 깊이 들여다 봅니다 예수님께서 나의 마음에 평화를 열어주시기를 기다립니다. (음악)
말씀을 들으며 예수님께서 내게 나누고자 하시는 말씀을 바라봅니다 말씀이 떠오르지 않으면 편안한 호흡기도에 머무릅니다 (말씀낭독) (음악)
예수님께서 "용기를 내어라'고 하신 말씀을 내 안에 울림으로 바라봅니다 예수님은 내가 무엇에 용기를 내기를 바라시나요? 나를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말씀을 천천히 음미해 봅니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