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제6주 5월 10일 금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16장 20절에서 23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지금 너희가 근심에 싸여 있지만, 내가 다시 너희를 볼 때에는, 너희의 마음이 기쁠 것이며, 그 기쁨을 너희에게서 빼앗을 사람이 없을 것이다.(요16:22) 주님, 근심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기쁨의 주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말씀을 천천히 3번 읽기 - 내게 주시는 말씀을 마음에 담기)
20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는 울며 애통하겠으나, 세상은 기뻐할 것이다. 그러나 너희가 근심에 싸여도, 그 근심이 기쁨으로 변할 것이다.
21 여자가 해산할 때에는 근심에 잠긴다. 진통할 때가 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이를 낳으면, 사람이 세상에 태어났다는 기쁨 때문에, 그 고통을 더 이상 기억하지 않는다.
22 이와 같이, 지금 너희가 근심에 싸여 있지만, 내가 다시 너희를 볼 때에는, 너희의 마음이 기쁠 것이며, 그 기쁨을 너희에게서 빼앗을 사람이 없을 것이다.
23 그 날에는 너희가 나에게 아무것도 묻지 않을 것이다.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은, 무엇이나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주실 것이다. (음악)
주님께서는 너희의 슬픔은 기쁨으로 바뀔 것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슬픔의 원인이었던 십자가가 예수님의 부활 후 기쁨의 원천이 되었습니다.(침묵)
지금도 예수님은 우리의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어 주시는 분 이십니다. (음악)
기도는 우리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하고, 하나님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에게 응답하십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가장 선한 방법으로 일하십니다.(침묵)
기도 할 때 당신에게 걸림돌이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음악)
다시 한번 주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보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예수님은 그 날에는 너희가 아무것도 묻지 않을 것이다 하십니다. 그것은 예수님이 부활하시고, 성령님을 보내신 후에는 성령님이 모든 것을 가르쳐주시고, 예수님의 말씀을 생각나게 하시며, 우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십시오.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