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제4주 4월 25일 목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13장 16절에서 20절 입니다.
16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종이 주인보다 높지 않으며, 보냄을 받은 사람이 보낸 사람보다 높지 않다. 17 너희가 이것을 알고 그대로 하면, 복이 있다. 18 나는 너희 모두를 가리켜서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내가 택한 사람들을 안다. 그러나 '내 빵을 먹는 자가 나를 배반하였다' 한 성경 말씀이 이루어질 것이다. 19 내가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너희에게 미리 말하는 것은, 그 일이 일어날 때에, 너희로 하여금 '내가 곧 나'임을 믿게 하려는 것이다. 20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내가 보내는 사람을 영접하는 사람은 나를 영접하는 사람이요, 나를 영접하는 사람은 나를 보내신 분을 영접하는 사람이다." (음악)
오늘 주님은 배신 당할 일을 예고하십니다. 그러나 이를 미리 말씀하시는 것이 바로 주님을 믿게 하려고 한다고 하십니다. (음악)
최근에 예상과 달리 일이 진행되어 마음이 상한 일이 있었는지 살펴보십시오. (음악)
엄청난 고통을 앞두고, 제자들의 믿음을 위해 이를 미리 말씀하시는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지 다시 한 번 들어보십시오. (말씀낭독) (음악)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모든 일은 둘 중에 하나라는 점이 중요하다고 했던 어느 작가의 말이 생각납니다. 주님께 가까이 가게 만들거나 아니면 주님과 멀어지게 하거나. (기도) 우리의 바램대로 된 일이든, 그렇지 않은 일이든, 그 일을 통해 우리가 주님께 더 가까이 가게 하소서. (음악)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