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1화 매일묵상
박준원
2024-06-11
추천 0
댓글 0
조회 74
오늘은 6월 11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의 성경말씀은 요한복음서 15장 12절에서 17절 입니다.
오늘의 기도: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운 것이다. 그것은 너희가 가서 열매를 맺어, 그 열매가 언제나 남아 있게 하려는 것이다.(요15:16) 주님, 성령의 열매를 맺는 살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12 내 계명은 이것이다.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과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13 사람이 자기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 14 내가 너희에게 명한 것을 너희가 행하면, 너희는 나의 친구이다. 15 이제부터는 내가 너희를 종이라고 부르지 않겠다. 종은 그의 주인이 무엇을 하는지를 알지 못한다. 나는 너희를 친구라고 불렀다. 내가 아버지에게서 들은 모든 것을 너희에게 알려 주었기 때문이다. 16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운 것이다. 그것은 너희가 가서 열매를 맺어, 그 열매가 언제나 남아 있게 하려는 것이다. 그리하여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받게 하려는 것이다. 17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것은 이것이다. 너희는 서로 사랑하여라." (음악)
당신 안에 있는 사랑의 샘물.. 그 샘물의 근원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침묵] 그 사랑의 근원이신 주님 안에.. 머물러 보십시오... (음악)
주님께서 당신을.. 사랑의 근원에서 깊이 사귀는 친구가 되자고.. 부르십니다.. [침묵] 주님과의 깊은 사랑.. 친밀한 우정 안에.. 계속 머물러 있겠습니다... (음악)
사랑으로의 초대 말씀을 다시 한번 듣겠습니다... (말씀낭독) (음악)
‘사랑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들으며.. 떠오르는 사람이.. 이웃들이.. 있습니까?.. [침묵] 주님께서 당신을 사랑한 것 같이, 그들을 사랑하라는.. 주님의 초대에 응답합니다. (음악)
댓글0개